일동제약그룹 창립 76주년 기념식 거행
상태바
일동제약그룹 창립 76주년 기념식 거행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5.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그룹은 5월8일 창립 76주년을 맞아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거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창업자인 故 윤용구 회장의 창업정신을 되새기고 76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며 새 각오를 다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해 기업분할 후 처음 맞는 창립기념일로 일동홀딩스, 일동제약 등을 비롯한 전 계열사들이 일동그룹으로서 새출발을 다짐했다.

이정치 일동홀딩스 대표이사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7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숱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제 그룹사의 면모를 갖추고 임직원들과 함께 창립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어서 감회가 깊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간 외형적인 성장뿐 아니라 일동의 이름으로 명망과 신뢰를 쌓아올 수 있도록 노력해 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며 “지금의 일동제약그룹이 존재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 주주, 협력업체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를 잊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가시적인 성과와 성장이 나타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과업은 스스로의 혁신”이라며 “강력한 혁신의지를 바탕으로 토털헬스케어그룹에 걸맞은 기업문화와 체계를 갖춰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직원들도 일동가족의 동반성장과 중장기 비전실현을 위해 다시 한번 힘을 모을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행사와 함께 장기근속자, 공로자 등에 대한 시상과 협력업체 등에 대한 감사장 수여도 진행됐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근속상
▲30년 CP관리실 조석제
▲25년 물류지원팀 조경수 외 18명
▲20년 생산1부 박귀영 외 38명
▲15년 제주통합팀 박제원 외 48명
▲10년 수도권2지점 홍종화 외 51명
▲5년 유통영업부 김지선 외 61명

◇공로상
▲홍보광고팀 박기림, 회계팀 박정남, 채권팀 김재형(이상 일동홀딩스), RA팀 채웅식, CLASSIC팀 김상근, 병원영업기획팀 한상일, 병원영업2부 김민석,
충청병원영업부 박문수, 의원영업1부 이원희, 의원영업1부 김희진, 의원영업3부 오장훈, OTCCM팀 황준하, 수도권2지점 김지용, 부산경남지점 김기림, 품질관리팀 이경진, 생산관리팀 손재용, 제제연구팀 강꽃님(이상 일동제약)

◇모범선행상 
▲충청의원영업부 이승호(이상 일동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