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비스 차별화
상태바
인터넷 서비스 차별화
  • 김명원
  • 승인 2005.10.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지병원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
관동의대 명지병원(원장 김병길)은 인터넷을 통한 대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 편의 위주로 대폭 개편한 새로운 병원 홈페이지(www.kdmc.or.kr)를 10일 정식 오픈하고 타 병원과 차별화된 인터넷 서비스 제공에 돌입했다.

새롭게 오픈 한 홈페이지는 이제까지의 병원 홍보매체로서의 개념에서 탈피하여 병원을 처음 찾는 고객을 위한 "병원 안내 도우미"를 비롯하여 증상 또는 질병에 따른 해당 진료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진료과 선택도우미", 인터넷 진료예약 등의 다양한 고객편의성 메뉴를 확보했다.

또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기 위해 갖가지 의료 및 건강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는 정보코너를 확충, △오늘의 건강뉴스 △질병정보 △건강FAQ △건강상담 △건강교실 △건강강좌 안내 △영상건강강좌 등 다양한 유형별 메뉴가 선보였다.

특히 오늘의 건강뉴스는 다양한 건강 정보성 뉴스를 매일 업 데이트하여 고객이 생활에 유익한 건강정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생활 속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각 진료과별로 홈페이지가 별도로 구성돼 진료과 소식, 의료진소개 및 진료일정, 진료상담 코너가 꾸며져 있으며, e-Hospital 시스템을 구축하여 인터넷 진료 예약, 온라인 진료상담 코너와 입원환자에게 인터넷으로 위문편지를 보낼 수 있는 "사이버 병문안" 등 고객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컨텐츠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검색기능을 추가하여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사이트 내 원하는 정보를 "명지검색"을 통해 바로바로 알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새 홈페이지는 컨테츠의 다양화와 함께 최신 경향의 디자인과 편집체계를 채택해 고객들로 하여금 시각적으로 보다 쉽고 편안한 상태에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꾸몄다.

명지병원은 앞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부족한 부분은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갈 예정이며 홈페이지가 고객의 좋은 친구이자 도우미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관리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