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면역반응검사 IG프로 대중화
상태바
식품면역반응검사 IG프로 대중화
  • 병원신문
  • 승인 2016.10.27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텝, 론칭 1주년 맞아 새 제품 출시
식품면역반응검사전문업체 ㈜메디텝은 Total IgG식품면역반응검사 IG프로 론칭 1주년을 맞아 보다  대중적인 제품을 출시한다. 

메디텝은 “대학병원과 의원, 검진센터등에서 검사가 활발히 진행되는 등 론칭 1년만에 IgG유래의 식품면역반응(알러지)검사 시장에 확고히 자리매김했다”고 전하고 “의료인과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올해말 IG프로 45종 검사를 새롭게 론칭,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개인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 진단과 치료, 예방에 중점을 둔 새로운 기능의학검사 제품을 출시, 다양한 기능의학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IG프로 45종 검사가 새롭게 론칭되면, 신뢰도 높은 검사가 가격경쟁력을 갖는 동시에 고가의 기능의학 검사의 대중화가 기대된다”고 했다.

김도훈 대표이사는 “IG프로 Total IgG식품면역반응검사는 기존의 인도식항원이나 미국식항원이 아닌 한국인이 즐겨먹는 식품을 항원으로 하며, 이러한 식품에 면역반응시 대신 할 수 있는 대체 식품을 함께 진단, 영양학적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고려한 항원들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장건강을 위협하는 효모균(sacch.cerevisiae)과 칸디다균의 흔적까지 알 수 있는 수준 높은 차별화된 90종의 항원으로 구성돼 있다”고 소개하고 “IgG4 검사가 아닌 IgG Subclass(1.2.3.4)를 모두 보는 Total IgG검사로 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염증반응에 의해서 서서히 진행되지만 만성적으로 발전하는 질환의 원인을 찾아 그 증상을 완화시키고, 미리예방하는 효과를 나타내 의료기관들의 반응이 매우 컸다”고 전했다.

또 “ 이 검사는 만성질환자는 물론이고 식품에 대한 면역검사를 통해 염증을 사전에 예방하거나 감소시켜 소아청소년들의 성장에 긍정적으로 작용함은 물론 산모들의 식품면역검사를진행, 건강한 출산을 돕는데 크게 기여한다는 다수의 연구논문들이 발표된 바 있다”고 부연했다.

IG프로 Total IgG식품면역반응검사는 독일의 첨단 기능의학검사 키트 개발업체인 에보메드에서 개발한 효소결합 면역흡착 측정법(ELISA)으로 2cc의 적은 채혈만으로 정확한 검사가 가능하며, 전국의 기능의학전문 의료기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