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선물 안 받습니다!
상태바
추석에 선물 안 받습니다!
  • 최관식
  • 승인 2005.09.1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 선물 안받기 캠페인 펼쳐
대웅제약(대표 윤재승)이 올 추석에도 협력업체와 "선물 안받기 캠페인"을 펼치며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지난 2002년부터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윤리경영을 선포한 이후 현재까지 협력업체 서한발송·자율신고 포상제도 및 사이버 윤리교육 시행·윤리규범 핸드북 배포·윤리경영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임직원과 협력업체의 윤리의식을 강화, 공정거래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그 일환으로 이번 추석에도 선물 안받기 캠페인을 펼치며 협력업체 설문조사·서한발송·홈페이지 공고·윤리실천 카드 배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임직원 및 협력업체도 자발적으로 동참해 적극적으로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협력업체에 설문조사를 진행해 캠페인 및 윤리경영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윤리규범위원회 조동진 위원장은 "윤리경영을 통해 고객 중심의 열린 경영, 투명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대웅제약의 윤리경영이 임직원과 협력업체를 넘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윤리경영 홈페이지(www.daewoong.com/ethics.asp)를 운영하면서 대웅윤리규범·대웅행동준칙·윤리실천강령·제보하기 등 자세한 윤리경영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