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P&B, ‘베리베리 뷰티톡스’ 출시
상태바
국제 P&B, ‘베리베리 뷰티톡스’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5.12.20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동결건조블록 티톡스 사용
국제약품(대표이사 남태훈)은 계열사 국제P&B를 통해 12월22일 오전 배우 왕빛나의 ‘베리베리 뷰티톡스’를 롯데홈쇼핑에 단독으로 론칭한다. 이날 방송은 왕빛나 씨가 직접 출연해 베리베리 뷰티톡스에 대한 자신의 씨크릿뷰티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베리베리 뷰티톡스는 대한민국 제1대 디저트 명인으로 선정된 정영택 셰프의 ‘제이브라운’과 국제피앤비가 공동개발한 신개념 ‘티톡스(TEATOX)’ 제품이다.

베리베리 뷰티톡스에는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 크랜베리, 스트로베리, 블랙커런트의 7가지 베리와 브로콜리, 양배추 등 5가지 채소, 레몬, 자몽, 배 등 4가지 과일의 총 16가지 천연재료가 그대로 들어있어 바쁜 현대인의 건강과 항산화 관리는 물론 피부관리까지 가능하게 해준다.

제이브라운은 가로수길, 삼성동, 홍대, 삼청동 등 국내 2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베리베리 뷰티톡스는 홍대본점에서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영국에서 유명해진 ‘티톡스(TEATOX)’는 몇년 전부터 미국 헐리우드 스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중국, 일본 등 동양권에도 그 영향이 미치고 있다.

한국티소믈리에 연구원은 “티톡스(TEATOX)는 차를 마시며 수분과 특정 영양소를 섭취함으로써 자연스럽게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몸속을 순환시키는 것으로 체질 개선은 물론 자기 치유력을 높여 몸속으로부터 나오는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고 효능을 말한다.

베리베리 뷰티톡스는 가정에서 만들기 번거로운 베리주스를 진공 동결건조해 수분은 제거하고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블록형태로 개발, 섭취할 때마다 수분만 보충하면 간편하게 음료형태로 만들 수 있고 베리와 과일, 야채의 풍부한 영양소와 신선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 아이부터 성인까지 간편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특허 받은 세븐베리와 해독주스로 널리 알려진 레몬, 자몽, 배, 사과,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자색고구마, 비트, 생강 등 과일과 야채가 함유되어 있어 블록 한 개로 다양한 과채류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블록에 블루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 열매가 함유되어 있어 뜨거운 물이나 냉수에 타면 베리 알맹이가 둥둥 떠서 보기에도 예쁘고 식감도 좋아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국제피앤비 관계자는 “겨울철 건강을 위해 따뜻한 차를 많이 음용하는 계절에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하고 티톡스(TEATOX)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베리베리 뷰티톡스로 건강한 겨울나기를 준비하길 바래본다”고 밝혔다.

제품문의는 031-718-21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