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솔루션 부문 금상
상태바
디지털 콘텐츠 솔루션 부문 금상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5.07.2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수상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병원장 강중구)은 ‘2015 ICT 어워드 코리아 디지털 콘텐츠 솔루션 부문 금상(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웹에이전시협회는 7월22일 성결대학교에서  2015 ICT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을 개최하고, 국내에서 제작 ‧ 운영되는 우수 웹사이트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한국웹에이전시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경기도, 한국정보화진흥원 등에서 후원하는 이 시상식은 수상작 선정을 통해 국내 웹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발전에 기여하는 권위 있는 행사다.

일산병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병원정보는 물론 질병정보, 건강상식 등의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사용자들의 이용편의를 높였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다양한 건강정보를 웹 환경에 맞춰 영상물(영상건강강좌), 웹진 등의 디지털 콘텐츠로 구성 ‧ 제작하여 정보의 활용성과 접근성을 높인 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병원 측은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웹 환경에서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함은 물론 전문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노력했던 부분이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 며 "앞으로도 보험자 직영병원으로서 국민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