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임요환 부부 등 아이코드 가입
상태바
김가연∙임요환 부부 등 아이코드 가입
  • 박현 기자
  • 승인 2015.05.2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병원그룹은 방송인 김가연·임요환 부부와 탤런트 조재윤·조은애 부부가 5월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 베이비페어'에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차바이오텍(대표 최종수))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현재 임신 7개월 째인 방송인 김가연·임요한 부부는 오는 8월 말 출산예정으로 결혼 4년 만에 아이를 가져 제대혈의 필요성을 느끼고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부스를 방문해 가입했다.

또 탤런트 조재윤·조은애 부부는 9월 출산예정으로 아기와 가족을 위해 제대혈의 필요성을 느끼고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에 가입했다.

아이코드에 가입한 임요환·김가연 부부는 “아이코드는 차병원그룹과 연계돼 있어서 무엇보다 믿을 수 있고 빠른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다”며 “태어날 아기가 성별과 상관없이 건강히 태어나기만을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5월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 베이비페어'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광주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하는 차병원그룹은 최근 보건복지부로부터 국내 최초 탯줄유래 중간엽 줄기세포 뇌졸중 치료제 임상시험을 허가 받아 임상환자를 모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3년 세계최초 타가제대혈을 이용한 뇌성마비 치료 성공, 2010년 국내 최초 자가제대혈을 이용한 치료 성공 등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을 만한 성과를 가지고 있다.

또 2000년과 2005년에 세계 최초 슬러시 질소 난자동결 보존법, 유리화 난자동결 보존기술 등 제대혈 이식 시 가장 중요한 세포동결 기술을 자체 개발해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한편 아이코드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베이비페어 행사에서 제대혈 상담을 받은 고객들 중 하루 2명씩 추첨을 통해 유팡 젖병소독기와 에르고아기띠 중 하나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광주 베이비페어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상담을 받은 고객들 중 1명에게 같은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코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제대혈 상담만 받아도 아토팜 로션과 던킨도넛 모바일쿠폰 및 상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더없이 좋은 기회”라며 “오는 5월28일부터 5월31일까지 부산 벡스코서 열리는 '부산 베이비페어'에서도 이와 같은 상품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