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 홍보대사로 '샤론 스톤' 선정
상태바
갈더마, 홍보대사로 '샤론 스톤' 선정
  • 박현 기자
  • 승인 2015.04.0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비롯한 전 세계 34개국 참여…미용시술 캠페인 최초, 세계적인 인사를 홍보대사로 선정
레스틸렌 필러 및 스킨부스터의 자연스러운 효과 입증, 미용시술에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주)(대표이사 박흥범)가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34개 지사가 참여하는 프리미엄 필러 '레스틸렌'의 글로벌 캠페인 홍보대사로 할리우드 배우 '샤론 스톤'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갈더마는 미용시술 캠페인 최초로 세계적인 유명인사를 홍보대사로 선정해 실생활에서 레스틸렌 필러와 스킨부스터의 자연스러운 효과를 입증하고 이를 통해 미용시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샤론 스톤'을 통해 사진만으로 실제 이미지를 판단할 수 없으며 레스틸렌 필러와 스킨부스터로 실생활에서도 자연스러워 보이는 결과를 증명하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테스트 결과는 오는 5월28일 베를린에서 공개된다.

레스틸렌은 지난 해 2천만 시술을 달성하며 세계적인 필러 대표 브랜드로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수 많은 필러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업계 1위를 수성하고 있다.

레스틸렌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기술 NASHA™를 통해 체내의 히알루론산 성분과 99%이상 동일하게 제조, 인체 친화적이며 부작용이 적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레스틸렌 필러는 피부의 구조를 지지하고 주름을 제거해 젊고 볼륨 있는 피부로 거듭나게 하며 레스틸렌 스킨부스터는 피부의 미세 주름을 개선시켜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전무는 “많은 남녀들이 미용 시술에 관심 갖고 있지만 미디어에 등장하는 극단적인 이미지 변화로 인해 거부감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며 “레스틸렌 필러와 스킨부스터의 절묘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단순 이미지만으로는 믿기 어렵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샤론 스톤'과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실제로 믿을 수 있는 결과를 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1)레스틸렌 소개

레스틸렌은 1996년 스웨덴에서 개발된 세계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기술 NASHA™를 통해 체내의 히알루론산 성분과 99%이상 동일하게 제조, 인체 친화적이며 부작용이 적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강력한 히알루론산 겔 강도를 완성시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주름개선 효과와 유지력이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미국 FDA를 비롯, 유럽 CE, 식품의약품안전처등 국내외 다수의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아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다.

(2)갈더마코리아 소개

갈더마는 네슬레와 로레알의 합작으로 탄생한 세계적인 피부전문 제약기업으로 현재는 글로벌 기업 네슬레의 100% 자회사이다.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는 1998년 12월 갈더마의 28번째 자회사로 설립되어 지난 15년간 우수한 의약품을 제공하며 피부질환 치료제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주요제품으로는 여드름 치료제 에피듀오®, 디페린®, 벤작®AC, 레타크닐®, 국소용 스테로이드 데스오웬®(외용 코르티코스테로이드), 로섹스TM(주사 치료제), 엘-크라넬™(경증 안드로겐 탈모증 치료제), 로세릴®(조갑진균증, 백선 치료제), 세타필®(저자극성 화장품), 메트빅스™(피부암 치료제), 클로벡스®(건선치료제), 레스틸렌®(필러)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