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임대 분양 맡기세요
상태바
병의원 임대 분양 맡기세요
  • 박현
  • 승인 2005.07.2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잡, 개원의(醫) 지원서비스 강화
의사취업·헤드헌팅 전문포털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이 27일 병의원 개원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개원의(醫) 지원서비스를 새롭게 개편해 선보였다.

이번 사이트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개원의들의 첫번째 관심사인 병의원 임대·분양 섹션을 강화한 것이다.

메디컬잡은 기존 임대·분양게시판을 별도의 도메인을 갖는 독립된 웹페이지 형태로 재구성했다. 또 한국씨티은행과 제휴, 개원의 및 개원예정의들에게 자금을 대출해주는 닥터론(DoctorLoan, 의사대출) 서비스를 추가했다.

메디컬잡은 올해안에 의료장비 구매, 직원교육, 홈페이지 제작, 세무회계, 인테리어 컨설팅까지 개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그동안 의사 및 간호사 구인구직 정보제공에 주력해온 메디컬잡은 지난해부터 병의원, 약국, 치과, 한의원, 메디컬빌딩의 분양·임대광고가 줄을 잇기 시작, 올들어 병의원 분양광고 매출이 전체의 절반 정도를 차지할 만큼 개원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메디컬잡의 유종욱 이사는 "방문자들이 대부분 개원 실수요자이다 보니, 개원 관련정보의 비중이 자연스럽게 늘어났다"며 "앞으로 의사들을 대상으로 토털컨설팅을 제공하는 의사포털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잡 사이트 소개

2000년 9월 국내 최초의 의사취업포털을 모토로 출범한 메디컬잡은 2005년 7월 현재 3만5천여명의 의사를 포함해 6만여명의 의료인을 회원으로 보유한 국내 최대의 메디컬 채용포털이다.

인크루트, 리크루트, 야후!코리아, 네이버, 잡링크, 스카우트, 매경 헬로잡, 한국경제TV 와우메디컬센터, 엔잡, 유니텔 등 주요 취업포털의 의사, 의료채용정보는 메디컬잡이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