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제2기 블로그 기자단 모집
상태바
진흥원, 제2기 블로그 기자단 모집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4.03.1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통해 보건산업에 대한 국민 소통 다리 역할할 대학(원)생 대상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정기택)이 의료, 제약, 의료기기, 글로벌 헬스케어 등 창조경제 핵심산업으로 부각되고 있는 우리나라 보건산업 현장 곳곳을 누비며 블로그와 SNS를 통해 국민에게 알릴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보건산업에 대한 국민의 이해도를 높이고, 대국민 소통 활성화를 위해 ‘제2기 Hello KHIDI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3월14일 밝혔다.

제2기 블로그 기자단은 진흥원의 주요 행사 또는 보건산업 현장을 취재하고 기사를 작성해 블로그와 페이스북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민들에게 알려나가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대상은 파워 블로거로서 보건산업에 관심있고 취재기사 작성 능력이 있으며 페이스북·트위터에도 능숙한 대학(원)생으로, 진흥원 홈페이지(www.khidi.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은 뒤 3월25일(화)까지 이메일(ky3128@khidi.or.kr)로 제출하면 된다.

제1기 블로그 기자단으로 참여했던 김형식 군(충북대 약학과)은 “바이오코리아, 팜페어 등 보건산업 현장을 생생하게 누비며 보건의료산업의 전문가들과 직접 인터뷰를 하거나 고급세미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적극 추천했다.

SNS 기자단의 활동기간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며, 선정된 기자단은 기사 작성과 활동에 대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는 것은 물론 매월 우수기자를 선정해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