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체검사자동화시스템 독점판매 계약체결
상태바
검체검사자동화시스템 독점판매 계약체결
  • 박현 기자
  • 승인 2014.02.07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지메디칼, 일본 히타치社와 자동생화학분석기도

SG메디칼㈜(대표오세문)은 전 세계자동생화학분석기 1위업체인 일본 Hitachi사와 국내 독점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생화학분석기는 검사실 필수장비로 영양대사검사·간기능검사·신장기능검사·심장질환검사·염증성질환검사·종양의 스크리닝검사·당대사검사·약물검사·요화학검사·전해질 검사 등을 검사하는 진단 기기이다.

Hitachi사 생화학분석기는 시간당 처리능력을 기준으로 의원급, 준종합병원급, 대학·종합병원급으로 구분되어 모든 의료기관에서 사용이 가능하게 다양한 모델을 갖추고 있다.

또한 Hitachi사의 검체 전(前)처리시스템(Sample Pre-Analytical Modular System, 이하 PAM)은 검체로딩, 원심분리, 마개열기, 온라인 분주, 오프라인 분주, 바코드 부착 등 검사 전 과정이 전자동으로 진행된다.

이로써 검사 신속보고, 검체 혼동방지, 감염방지 및 검사 에러를 대폭 줄이는 효과가 있다.

Hitachi사 PAM시스템은 Module Assembly 방식에 의해 높은 처리능력 및 설치 공간 절약화를 실현할 수 있다.

이러한 검사실 자동화는 검사실의 효율성을 높여주고 신속한 검사는 물론 오차율이 없는 정확한 검사 결과로 의료진과 환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SG메디칼 오세문 대표이사는 “Hitachi사와의 긴밀한 협력과 국내 생화학 장비,시약 판매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 체외진단시장을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