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사랑나눔 걷기대회 개최
상태바
심평원, 사랑나눔 걷기대회 개최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3.08.2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26일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10월26일(토)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제4회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사랑나눔 걷기대회’는 나눔을 실천하는 인기 있는 걷기대회로 8월5일부터 접수 중이며, 선착순 5천명을 마감으로 참가 접수 신청을 받고 있다.

‘함께 만드는 사랑 나눔, 걸을수록 커집니다’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걷기대회는 국민과 함께한 4년간의 나눔문화 정착과 확산을 위해 참가비 전액(참가인원 5천명, 참가자 1인당 5천원)을 희귀난치성 환우 치료비용으로 기부한다.

걷기코스는 각자의 체력에 맞게 고를 수 있으며 A코스 6.5㎞, B코스 4.5㎞로 구성되어 있다. 걷기를 통해 건강과 행복도 챙기고 작은 나눔으로 희망을 노래하는 보람된 나들이가 될것이며, 더불어 하늘공원의 노랗게 물든 억새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검색창에 ‘사랑나눔 걷기대회(www.walkinghira.co.kr)’를 조회하여 참가신청 하면 기능성 셔츠를 받을 수 있으며, 대회 참가 후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이번 걷기대회는 참가자 모두가 함께 즐기는 대회로 다양한 놀이·체험마당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걷기를 마친 뒤에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과 함께 행복콘서트도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