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주간뉴스레터 '굿모닝경희' 서비스
상태바
경희의료원 주간뉴스레터 '굿모닝경희' 서비스
  • 박현 기자
  • 승인 2011.12.13 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홈페이지는 병원계 최초 장애인음성지원서비스 제공

경희의료원(의무부총장 유명철)은 12월 첫째 주부터 주간뉴스레터 '굿모닝경희'를 메일링서비스를 시작했다. 한 주간 병원의 주요 소식을 정리해 교직원과 일반인 등 1만6천여 명에게 발송한다.

뉴스레터는 '건강이슈&언론보도'와 '건강강좌&병원행사'라는 두 가지 큰 테마로 구분해 의료건강뉴스 가운데 이슈가 되는 정보와 병원의 무료건강강좌나 행사 등 유익한 병원정보를 제공하도록 구성했다.

정용엽 홍보팀장은 “의학·치과·한방 복합의료로 더 나은 의료 더 나은 세계를 열어가는 경희의료원의 모든 구성원이 가족처럼 모든 사람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항상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뉴스레터 이름을 굿모닝경희(good morning Kyung Hee)로 지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경희의료원은 지난 10월 모바일홈페이지(m.khmc.or.kr)를 오픈하고 스마트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진료시간표, 의료진소개를 기본적 코너 이외에 새소식, 의학·치과·한방건강상식, 만화의학상식70 등이 특색 있는 코너다. 또 SNS소통광장 코너를 통해 트위터·페이스북·의료진블로그 등으로 연결된다.

특히 국내 병원계에서는 처음으로 장애인을 위한 음성지원서비스를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뉴스레터 신청 kmcpr@khmc.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