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월드제약 창립 5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비씨월드제약 창립 5주년 기념행사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6.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한 사장, 2015년 국내영업 1천억원, 수출 1천만달러 달성 중장기 목표 제시

비씨월드제약(대표이사 홍성한)은 6월1일 창립 5주년을 맞아 속리산 국립공원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과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새로 도입한 인사제도에 따라 오예균 대전지점장, 조재현 생산관리실장, 임지성 제제연구실장이 신임 위원으로 임명됐다. 비씨월드제약은 앞으로도 전문성이 있으며, 회사에 기여가 큰 직원을 선발해 중역에 준하는 대우를 할 방침이다.

홍성한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 회사는 2년 연속 보건복지부 의료연구개발 사업에 선정됐으며 미국, 일본, EU 등 12개국에 특허 출원 중인 신규 프로젝트 과제가 하반기에 임상에 돌입하는 등 R&D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또 동결건조시설을 완비하고 식의약청으로부터 5월에 허가를 받아 수탁 및 수출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홍 사장은 이어 수출 개시 후 3년 만에 100만불 수출의 탑을 달성한 것에 대해 자축하고 생산본부 및 관련팀의 노고를 치하했다.

그는 2015년 국내영업 1천억원, 수출 1천만달러 달성이라는 중장기 목표를 제시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즐겁게 일하는 사람들로 가득한 존경받는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도약하자고 강조했다.

이밖에 비씨월드제약의 독특한 기업문화로 자리잡은 실패리포트 시상식이 있었으며, 비니카핀팀, 말린다팀 등 신제품의 이름을 딴 4개팀으로 나뉘어 3인 1조 이어달리기 등 각종 체육대회를 통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직원은 “이번 창립기념행사를 통해 직원들 간의 배려와 신뢰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으며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제약환경이지만 비전 있는 회사에 다니게 된 것을 큰 기쁨으로 알고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