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효도성형 인기
상태바
추석맞이 효도성형 인기
  • 박현
  • 승인 2009.09.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K성형외과 김성식 원장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을 앞둔 이맘 때만 되면 양손가득 선물꾸러미를 들고 고향을 찾는 모습이 떠오르곤 한다.

부모님께 혹은 은사, 선후배, 직장인들은 한 해 동안 도움을 받았던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데 선물을 가격이나 종류 때문에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에게 스트레스가 되곤 한다.

직장인 최은경(가명·25세) 씨는 이번 추석연휴에 부모님 효도성형을 시켜드릴 계획이다. 대학졸업 후 처음 번 돈으로 부모님께 해드릴 선물로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 명절선물로 성형이 인기를 끈다는 기사를 보고 효도성형으로 정하게 됐다.

최 씨가 선택한 효도성형은 어머니를 위한 필러성형으로 피부주름과 같이 함몰된 부분이나 볼륨이 부족한 부분에 주사요법을 통해서 인체에 적합한 물질을 주입하는 시술법으로 팔자주름이나 미간사이의 주름을 없애줘 한결 젊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필러성형은 쁘띠성형이라고도 하는데 쁘띠라는 단어는 작은, 약간, 조금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수술이 아닌 보톡스나 필러를 사용한 주사나 실을 이용해 짧은 시간 내에 간단하게 시술받는 성형방법을 뜻한다.

JK성형외과 김성식 원장은 “몸에 칼을 대는 성형수술의 경우 아무리 짧아도 3일에서 일주일 정도의 회복기간을 필요로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쁘띠성형의 경우 시술이 짧게 끝나며 붓기와 멍이 거의 없어 시술 직후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며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시술받을 수 있다”고 한다.

주사바늘일 이용한 간단한 시술로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없고 성형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중년층에도 인기가 높다. 주로 이마, 코, 턱끝, 볼, 입술, 눈밑 애교 부위와 안면의 깊은 주름에 사용한다.

필러는 코와 턱 끝과 같은 약간의 볼륨을 더해줌으로써 미용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 부위에 단독적으로 사용하거나 안면부의 깊은 주름등에는 보톡스를 병용하면 좋은 효과를 보인다.

한편 보톡스는 주사 후 5~6개월 정도 작용을 지속하면서 얼굴의 주름을 개선시키며 턱 근육의 위축을 유발해 사각턱의 개선을 가져온다.

외모에 대한 관심은 나이가 많다고 해서 줄어들지 않는다. 올해 추석, 효도성형으로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해 드리는 건 어떨까.

JK성형외과는 지난 1998년 개원한 이래 지난 12년간 약 4만 여건 이상의 안면윤곽 수술을 비롯해 가슴성형, 체형성형, 눈ㆍ코성형, 안티에이징, 모발이식 등 각 분야 전문 의료진을 갖춘 국내 대표적인 종합성형전문센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