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제일의 의료심사평가기관 되겠다
상태바
세계 제일의 의료심사평가기관 되겠다
  • 윤종원
  • 승인 2008.11.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비전선포식 및 경영목표 달성 다짐대회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송재성)은 지난 20일 오후 2시 대강당에서 ‘세계 제일의 의료심사평가기관(The World Best HIRA)" 달성을 위한 비전선포식 및 경영목표 달성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심평원은 ‘의료의 질 향상 및 비용의 적정성 보장’ 이라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심사 평가가치 향상 △고객중심 서비스 강화 △미래지향 정책서비스 △경영 선진화의 4대 전략과 14개 전략과제를 수립하고, 2009~2013년까지의 실행로드맵을 제시했다.

이번 경영목표 달성 다짐대회는 심평원의 경영목표를 전 직원이 공유하고, 그 실천력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성과평가 우수부서 포상, 중기 경영목표 발표와 비전 선언문 낭독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다짐대회에서 송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국민의 적정의료를 보장하는 우리의 미션과 세계 제일의 의료심사평가기관 이라는 비전이 모든 업무 수행 시 방향과 지표가 되어야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특히 송 원장은 “국민에게 필요한 진료는 반드시 제공되고, 불필요한 진료는 발생하지 않도록 현실과 제도, 기준 사이의 괴리를 해결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심평원이 경영목표 다짐대회에서 선포한 비전선언문은 심평원의 미션, 비전, 전 직원이 공유하고 실천해야 할 4가지 핵심가치(국민건강, 전문지식, 상호신뢰, 최고지향)를 담아 수립된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