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란스재활병원 송년 감사의 밤
상태바
세브란스재활병원 송년 감사의 밤
  • 김명원
  • 승인 2004.1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브란스재활병원(원장 박창일)은 지난 10일 연세대 상남경영관에서 "2004 재활병원 송년감사의 밤"을 개최했다.

병원과 환우들을 위해 많은 도움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외부 기관과 단체 및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이날 자리에는 세브란스재활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환우들로 이루어진 스포츠 재활운동팀인 "세브란스 휠체어농구팀"과 "세브란스 아이스슬레이지팀" 선수들도 참석했다.

이번 송년감사의 밤은 올 한해동안의 세브란스 재활병원과 의료진들의 행사 및 활동내역을 담은 영상물 상영, 유영완 천안중앙감리교회 담임목사 및 김필열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사무총장과 최치숙 자원봉사자 등의 그 동안의 후원과 봉사에 대한 박창일 원장의 감사패를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척수장애인으로 이루어진 남성중창단인 "솔라피데"가 아름다운 화음으로 송년의 밤을 축하했으며, 세브란스 휠체어 농구팀의 국제대회 우승장 전달식이 있었다.

지난 11월 타이완에서 열린 "타이완 국제휠체어농구대회"에서 타이완과 태국 등의 휠체어 농구팀이 참여한 가운데 우승을 차지한 세브란스 휠체어농구팀의 이세민 부단장은 우승장을 단장인 박창일 원장에게 전달하여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박창일 원장은 인사말에서 "사회적으로 어려운 가운데 병원과 재활환자를 위해 귀한 재정적 후원과 봉사를 아끼지 않은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새해에도 전 의료진이 재활 환우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