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NE TOTAL CARE 2006 개최
상태바
SPINE TOTAL CARE 2006 개최
  • 박현
  • 승인 2006.11.01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들병원, 근골격레이저 및 고주파학회와 공동으로
척추질환전문 우리들병원(이사장 이상호)은 오는 11월4∼5일 이틀간 서울 우리들병원 16층 세미나실에서 "제17회 SPINE TOTAL CARE 2006"과 "제9회 대한근골격레이저 및 고주파학회"를 공동 개최해 세계 각 국에서 방문한 의사들에게 최신의 척추 치료법 및 수술법을 전수한다.

공동 개최되는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이틀간 "척수마비와 척수종양에 대한 세포치료"(John S. Yu 발표) 외 총 14편의 자유연제, 11편의 심포지엄, 8개의 라이브 시술을 통해 최소상처 척추수술의 최신경향 및 수술기법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는 뇌종양 및 암세포치료와 뇌졸중치료 분야 최고 권위자(Amerca"s Top Doctor, America"s Top Cancer Specialist)로 종양줄기세포치료와 신경줄기세포 분화 및 치료연구로 유명한 미국의 Dr. John S. Yu를 비롯해 초청연사인 Dr. Lawrence B. Rothstein(미국), Dr. Motonobu Natsuyama(일본), Dr. Shao Keh Hsu(대만) 등 약 30여명의 해외 의사들을 비롯해 국내의사와 척추분야 관련자 등 총 120여명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2001년부터 시작된 Spine Total Care는 국내외 의사들에게 최소상처 척추치료의 새로운 수술법을 소개하기 위해 매년 우리들병원이 주관해 개최하고 있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학회에 국내의사는 물론 세계 각 국의 의사와 관련자들이 참여하는 것은 한국의 최소상처 척추치료가 세계를 선도함을 의미하는 것으로 세계적 척추치료의 흐름과 국내 치료법을 비교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다.

한편 우리들병원은 Spine Total Care 외에도 International Miss Course 등 꾸준한 국제학술대회 개최, 수술견학과 실습기회 제공, 다수의 해외강연과 논문발표 등 전 세계 의료인들에게 최신 수술 노하우 전수에 힘쓰며 척추질환 분야 선도병원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