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재활병원, 법무법인 클라스한결 공익활동 공모 선정
상태바
서울재활병원, 법무법인 클라스한결 공익활동 공모 선정
  • 정윤식 기자
  • 승인 2024.02.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 1,000만 원은 발달지연 아동 지원 사업에 활용 예정

보건복지부 지정 수도권 공공어린이재활병원 서울재활병원(병원장 이지선)은 최근 진행된 ‘법무법인(유) 클라스한결 2024년 공익활동 공모’를 통해 발달지연 아동을 위한 사업기금 1,000만 원을 후원받았다고 2월 20일 밝혔다.

서울재활병원은 최근 영유아 발달지연이 증가함에 따라 장애 위험군 영유아를 조기에 발견하고 개입하기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아동의 건강한 발달과 성장을 돕기 위한 ‘건강한 첫걸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지원받은 후원금은 서울특별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자치구 육아종합지원센터의 협력을 통해 대상자를 선별하고 어린이재활의료기관협의체 소속 6개 재활의료기관과 함께 부모 상담과 발달 정밀검사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 경우 법무법인(유) 클라스한결 대표변호사는 “발달지연 아동에 대한 조기발견 및 치료를 지원하는 서울재활병원의 ‘건강한 첫걸음’ 사업 취지에 공감한다”며 “미력한 지원금이지만, 발달 장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과 그 가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이에 이지선 병원장은 “발달 장애아동을 조기 발견 및 치료하는 것이 장애아동의 건강한 삶을 위해 얼마나 중요한지 공감하고 지원해 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기대하겠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