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병원, 2022년 상반기 정년퇴임식 개최
상태바
한양대병원, 2022년 상반기 정년퇴임식 개최
  • 병원신문
  • 승인 2022.02.2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호주 병원장, “병원 발전 기여에 감사”…퇴직자 13명에게 모두 공로패 수여

한양대학교병원(원장 윤호주)은 2월 18일 신관 6층 세미나실에서 ‘2022년 상반기 정년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를 고려해 윤호주 병원장, 송순영 부원장, 전헌효 경영지원실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와 관련 부서 교직원 등 최소인 원만 참석한 채로 진행됐다.

윤호주 병원장은 “병원 발전에 기여하고 한평생을 바쳐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항상 헌신하고 노력해 줬기에 오늘날의 한양대병원이 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병원의 지속적인 발전을 지켜봐 주고,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성원해 주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13명의 정년퇴직자 모두는 한양대병원에서 봉직하는 동안 쌓은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한편 한양대병원 정년퇴직자 13명은 △약제팀 곽혜영 선임부장 △보험심사팀 우춘미 부장 △임상연구보호센터 채선자 부장 △간호국 김정숙 과장 △간호국 김영문 계장 △갑상선두경부종양센터 방향숙 계장 △원무팀 이복연 계장 △인사총무팀 김기라 계장 △진단검사의학과 구미숙 계장 △고객지원팀 이문희 계장 △고객지원팀 김옥자 계장 △물류팀 권영희 계장 △영양팀 최종애 계장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