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
상태바
[동정]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
  • 병원신문
  • 승인 2021.04.0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 수원 윌스기념병원(병원장 박춘근) 진료지원부 하정환 부장이 2021년 (사)대한방사선사협회 경기도회 온라인 학술대회에서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지난 4일(일) 안산대학교 유퍼스트홀에서 열린 학술대회는 화상회의 방식으로 900여명의 회원들이 온라인으로 접속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Untact 한 교육환경 Ontact로 하나되자’라는 주제의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재학생 논문 10편, 회원논문 12편, 중국회원논문 2편 등 총 24편의 논문이 발표되었다.

이날 윌스기념병원(수원) 진료지원부 하정환 부장은 남다른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도민보건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장을 받았다.

하정환 부장은 “온라인상이지만 많은 회원들 앞에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방사선을 이용한 영상의학이 질병의 정확한 분석과 진단을 가능하게 하는 만큼 자부심을 갖고 경기도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병원에서 방사선은 일반 X-ray, 초음파검사, 컴퓨터단층검사(CT), 자기공명영상검사(MRI), 핵의학검사, 방사선치료 등에 사용되고 있다. 윌스기념병원은 보다 넓은 공간과 소음이 적은 3.0T MRI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3차원으로 촬영할 수 있는 전신3D엑스레이 등 최첨단 장비를 도입하여 촬영시간을 줄이고, 보다 정확한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