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병원, '척추디스크 입체진단' 선보여
상태바
바로병원, '척추디스크 입체진단' 선보여
  • 박현 기자
  • 승인 2016.09.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병원(병원장 이정준)은 지난 9월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에 인천의료관광재단과 함께 참가했다.

이날 참가한 바로병원은 국내 외국인 관광객들로 하여금 입체 척추디스크 진단을 선보여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바로병원은 인천의료관광재단과 함께 전시장을 방문한 참관객들에게 Air Balace 척추디스크 진단장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약 200여 명의 참관객들이 방문했다.

척추진단장비 Air Blance는 허리근육과 등근육만을 이용해 신체균형감각을 진단하는 장비로 척추비수술 분야에 사용한다.

행사기획총괄자인 바로병원 김종환 기획실장은 “K-뷰티 박람회가 146개 뷰티관련 사업장과 함께 국제도시 송도,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게 되어 뷰티산업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다. 뷰티산업은 미용에서부터 시작됐지만 최근에는 관절·척추 수술분야도 흉터없이 수술하고 수술보다는 비수술적으로 신경쓰는 관절·척추의 뷰티도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며 “특히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의료관광 산업의 가능성을 홍보하고 국민건강 증진과 뷰티산업 접목을 통한 최신 의료기술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게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바로병원은 척추수술은 환자 내방객의 10~20%는 최소한의 척추최소침습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80~90%는 수술없이 치료하는 비수술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비수술센터의 척추치료법으로 척추신경주사, 척추신경성형술, 레이저고주파 열치료술 등 다양한 비수술치료법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