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편한 뇨당검사 가능
상태바
쉽고 간편한 뇨당검사 가능
  • 박현
  • 승인 2005.09.26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로슈진단㈜ 디아버-테스트 출시
규칙적인 혈당관리를 해야 하는 당뇨환자들을 위한 쉽고 간편한 뇨당검사지 디아버-테스트(Diabur-Test 5000)가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한국로슈진단㈜의 디아버-테스트는 기존의 뇨당검사지인 글루코테스트(Glukotest)의 후속제품으로 당뇨환자들의 편이와 검사의 정확성을 위해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

한국로슈진단㈜의 임영배 본부장은 소변으로 포도당이 배출되는 당뇨는 당뇨병의 증세중 가장 먼저 나타나는 징후이므로 당뇨검사는 당뇨병환자를 1차적으로 선별할 수 있는 가장 쉽고 간편한 필수검사라며 디아버-테스트의 경우, 저농도의 뇨당에 민감하게 변색되는 부분, 고농도의 뇨당에 민감하게 변색되는 부분과 같이 서로 다른 2라인의 반응부위가 작용해 검사의 정확도를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시험지에 소변을 묻히고 2분 후 색의 변화를 시험지 통에 붙어있는 비색표와 비교해 결과를 비교하면 되기 때문에 병원에서 신속한 당뇨측정에 적합할 뿐 아니라, 환자가 직접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이 밖에 측정범위가 넓고(0∼5000㎎/dl), 배뇨되는 소변에서 직접검사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검사 시 pH, 케톤체, 비타민 C로 인한 간섭작용이 없어 정확한 검사가 가능한 것도 장점.

한국로슈진단㈜(www.roche-diagnostics.co.kr)은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광범위한 인체진단 분야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의료진, 환자, 병원 및 연구소 등에 혁신적인 검사기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로슈진단은 특히 당뇨환자들이 좀더 편리하고 과학적으로 혈당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당뇨관련 일반 소비자를 위해 평생무상보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센터(080-909-2222)를 통해 제품에 관련된 정확한 상담 및 A/S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