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발락' 미혼모 위한 기부 캠페인 진행
상태바
'노발락' 미혼모 위한 기부 캠페인 진행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11.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격려와 응원 메시지 10통당 분유 1통 미혼모 보호시설에 전달

녹십자(대표 조순태)는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Novalac)’의 미혼모를 위한 사랑의 기부 캠페인 ‘힘내요! 엄마’를 진행한다고 11월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미혼모에게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양육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12월18일까지 진행되며, 노발락 제품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NovalacKorea)에 미혼모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사랑의 편지’를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녹십자는 사랑의 편지 10통당 노발락 분유 1통과 함께 참여자들의 응원메시지를 미혼모 보호시설인 ‘자모원’과 사회복지기관 ‘동방사회복지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 캠페인에 참여한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영화 관람권 등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녹십자 관계자는 “용기 있게 새로운 생명을 지켜가는 미혼모들에게 관심을 갖고 응원과 격려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발락 제품 사이트(www.novalac.co.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랑스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노발락은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일반분유, 노발락 Stage1, Stage2 뿐만 아니라 영아산통, 설사, 변비, 구토와 같이 수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성 분유 노발락AC, AD, IT, AR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