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을 위한 건기식 '골든타임'
상태바
남자들을 위한 건기식 '골든타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08.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제약, 마카 추출분말 주성분으로 남성에게 활력과 자신감 부여할 성분으로 구성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이 남성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골든타임’을 선보인다고 8월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마카(MACA) 추출분말과 아연·가시오갈피·마늘·복분자·오미자·구기자 추출분말 등을 함유해 피로에 지친 남성들에게 활력과 자신감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마카는 페루의 안데스고원에서 자생하는 마(麻) 과의 식물로 인체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마카에 다량 함유돼 있는 비타민B군 및 아연·칼슘·인·철 등의 미네랄은 인체의 대사를 활발하게 만들고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성분으로 DNA의 합성, 단백질 대사, 체내 성장과 발달,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주며 성 호르몬, 갑상선 호르몬, 프로락틴 등 호르몬 활성과도 깊은 관련이 있다.

골든타임은 1정당 산화아연 3mg을 함유했으며, 1일 4정으로 아연 일일 권장섭취량을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아연을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로 인정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연 섭취량이 권장용량(아연 일일 권장섭취량: 3.6∼12mg)에 훨씬 못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최근 아연이 전립선염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가 잇달아 보고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