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중동에 치과 PACS 제공
상태바
인피니트, 중동에 치과 PACS 제공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3.03.2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타르 정부기관인 하마드 산하 의료기관에 31만달러 규모 납품키로
인피니트헬스케어(대표이사 홍기태·반용음)가 카타르 정부기관인 하마드 메디칼 코퍼레이션(Hamad Medical Corporation)에 치과 PACS를 제공하게 됐다고 3월2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두바이 법인 기준 소프트웨어로만 31만달러 규모로 ‘하마드’ 산하 5개 병원 치과와 23개 보건소를 PACS로 연결할 예정이다. 특히 클라우드 PACS 기술을 적용해 병원 입장에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고 진료 효율성을 올릴 계획이다.

전세계적으로 치과 PACS는 영상의학 PACS 시장의 10분의 1 미만이지만 고령화 및 개인의 헬스케어 지출 확대로 시장이 증가하는 추세다. 인피니트헬스케어는 국내 치과대학병원 서비스 노하우 및 클라우드 기술, 3차원 영상 구현 제품(Xelis Dental) 등을 토대로 작년 일본의 동경치과대학병원과 미국의 케이스웨스턴치과대학병원, 지난달 영국의 리즈 덴탈(Leeds Dental Institute) 등 고객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박성민 해외사업본부장은 “하마드 병원 계약으로 중동 여러 지역의 치과병원으로부터 제안 요청을 받고 있다. 인피니트의 우수한 소프트웨어 기술과 서비스 역량으로 중동에 치과 PACS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