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제4회 송년음악회 개최
상태바
동국제약 제4회 송년음악회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12.14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데카솔 수익금 일부 사회에 환원하고 음악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마데카솔’의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제4회 사랑의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2월12일 중앙대학교 중앙문화예술회관에서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동국제약 관계자 등 4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동국제약은 이 자리에서 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1004(천사)만원을 전달하고, 따뜻한 음악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사랑의 송년음악회’는 주위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과 마데카솔을 사랑해준 고객들을 초청해 마데카솔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고 음악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행사다.

이영욱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올 한 해 제약업계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저희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 덕분에 목표를 달성하고 건실한 성장을 지속할 수 있었다”며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주위의 이웃들을 다시 한 번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이번 음악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을 시작으로 ‘사계(겨울)’ ‘오페라의 유령’ 등 장엄하고 품격있는 연주가 이어졌다. 이어 타악그룹 잼스틱의 신나는 공연이 관객들의 흥을 한껏 돋우었고 기타리스트 장승호의 로맨틱한 연주가 연말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한편 동국제약은 올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어린이 봄소풍을 후원했고, 이외에도 국립공원 산행안전캠페인 및 구급함 후원, 유소년축구연맹 구급함 지원 등 크고 작은 사회공헌활동을 20건 넘게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