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순열·얼굴성형센터 개소기념 심포지엄
상태바
구순열·얼굴성형센터 개소기념 심포지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10.3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국내는 물론 해외 대가들 초청해 의료기술 발전 논의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의료원장 차순도)이 구순열·얼굴성형센터 개소기념 심포지엄을 10월27일 계명대 동산의료원 마펫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구순열, 안면기형, 그리고 외상의 일차수술 후에 발생한 변형의 치료’(Secondary correction after primary repair of cleft lip, craniofacial anomalied, and trauma)를 주제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구순열·얼굴성형 분야 대가들을 초청해 함께 의료기술의 발전을 논의했다.

동산의료원 구순열·얼굴성형센터 한기환 센터장은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구순열, 안면기형 등의 치료에 관한 경험을 토대로 새로운 지식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학술교류의 장이 됐다. 앞으로도 구순열·얼굴성형센터가 메디시티 대구 의료관광의 허브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구순열·얼굴성형센터는 2012년 ‘보건복지부 해외환자유치 선도의료기술’로 선정돼 지난 7월 문을 열었다. 구순열·얼굴성형센터는 동산의료원 성형외과의 40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인을 향한 나눔치료를 펼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