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무상공급 공로로 장관 감사패
상태바
백신 무상공급 공로로 장관 감사패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5.3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십자 매년 1만5천도즈 독감백신 무상 공급으로 저소득층 아동 건강증진 기여 높이 평가

녹십자(대표 조순태)는 ‘2011 전국 드림스타트 사업보고대회’에서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독감백신 무상공급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감사패를 받았다고 5월31일 밝혔다.

보건복지부 드림스타트 사업은 저소득층 아동의 빈곤 대물림 방지 및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국가 전략사업으로, 녹십자는 지난 2010년부터 드림스타트 독감백신접종사업에 참여해왔다.

매년 1만5천도즈에 해당하는 독감백신을 무상으로 제공한 녹십자는 저소득층 아동의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보건복지부장관 감사패를 받게 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녹십자 관계자는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아이들이 기초적인 예방접종을 받지 못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는 생각에 이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백신 지원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5월31일부터 1박2일 동안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열린 이번 드림스타트 사업보고대회는 드림스타트 우수센터 및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비롯해 2011년도 드림스타트 사업평가 보고와 우수지역 운영사례를 나누며 사업추진 의지를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