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내구성 갖춘 바닥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높은 내구성 갖춘 바닥관리 솔루션 출시
  • 병원신문
  • 승인 2012.03.3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드에어 다이버시 사업부, 박닥관리 제품 '타스키' 출시 런칭행사

병원에서의 감염과 청결문제가 가끔 매스컴에 오르내려 병원들이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해 줄 관련 제품이 출시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실드에어(지사장 맹길명)의 다이버시 사업부는 3월28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120명의 고객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바닥관리 장비인 '타스키(TASKI®)'의 출시 런칭행사를 개최했다.

견고한 부품들을 많이 사용함으로써 장기간 사용에도 강력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이 청소용 장비들은 빌딩관리, 유통, 병원, 산업,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도록 특별히 제작됐다.

50년 이상 축적된 혁신적이고 검증된 기술에 뛰어난 제조와 신뢰를 바탕으로 제작된 타스키 장비는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바닥 관리를 수행하면서도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다이버시의 타스키 바닥관리 포트폴리오는 스크러버 드라이어와 싱글디스크 장비에서부터 건습식 청소기와 카페트 관리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실드에어가 기본적으로 제공해 온 가정용 기구, 세제, 세제분배기에 대한 전문적 노하우에 더불어 사후 관리와 서포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타스키 포트폴리오는 소비자들의 모든 바닥관리 수요를 충족시키는 통합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날 런칭행사에서 기조연설을 한 쉔 홍(Shen Hong) 북아시아 지역 총괄 부사장은 “아시아에서도 특히 한국의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타스키의 뛰어난 통합 바닥관리 솔루션 제품군을 처음으로 소개한다. 이미 전 세계의 많은 고객들이 다이버시의 타스키 제품이 가진 뛰어난 크리닝 작업결과를 신뢰해 왔다. 당사는 이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각국의 고객들도 이 혁신적인 바닥관리 기술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버시 코리아의 맹길명 지사장은 “한국은 바닥 및 건물 관리 청소와 위생에 있어서 매우 깔끔한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며 “이러한 시장 특성을 잘 파악해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이버시는 한국상황에 맞는 독특한 요구사항을 인지하고 그에 맞는 제품개발에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고객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결과 당사는 고객들이 높은 내구력과 강한 세척력을 갖춘 고품질의 솔루션을 원하는 동시에 사용상의 편리성과 비용 효과성도 고려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의 바닥관리 장비와는 달리 타스키 장비들은 청소시간을 15%나 단축하면서도 반복되는 크리닝, 잘못된 세제 투여, 과도하게 분사된 물을 담아내는 백트래킹 등을 방지함으로써 40%까지 생산성을 증진시켰다.

특히 전 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는 특허기술인 인텔리플로우(IntelliFlow®) 시스템은 장비의 작동 속도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하기 때문에 물과 세제의 소비량을 50%까지 줄여준다.

다이버시는 식품과 기타 보호 패키징 솔루션 리더인 실드에어사의 사업부다. 작년에 다이버시를 인수한 실드에어는 식품 안전보호, 시설 위생, 제품 보호 분야의 새로운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고 있다.

실드에어는 이번에 타스키 바닥관리 포트폴리오를 새로이 선보임으로써 고객사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는 한편 소비자 삶의 질을 높이고 미래 세대에게 보다 청결하고 건강한 환경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