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의료원 로비에서 플래시몹 진행
상태바
대구가톨릭대의료원 로비에서 플래시몹 진행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3.28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부·수녀님 비롯한 각 파트 보직자 30여 명 직접 참여해 이목 집중.. 특별한 고객 서비스로 각인

대구가톨릭대학교의료원은 3월28일 오후 12시30분 신관 로비에서 플래시몹(flash mob) 이벤트를 펼쳤다.

이번 플래시몹 이벤트는 대구가톨릭대학교의료원을 이용하는 환우 및 보호자들에게 색다른 웃음과 즐거움을 통해 빠른 쾌유를 기원하고, 더욱 기억에 남을 특별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플래시몹은 신부·수녀님을 비롯한 각 파트 보직자들 30여 명이 직접 참여해 환우들의 이목을 더 집중시켰다.

이를 지켜보던 환우들은 “병원의 서비스가 의료뿐만 아니라 고객만족 서비스로 점차 변화하고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제 병원을 방문할 때 걱정보다는 하나의 문화적 공간으로써 즐거움을 느끼게 된다”고 전했다.

플래시몹은 불특정 다수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특정한 날짜 및 시각에 정해진 장소에 모여 짧은 시간 내에 약속한 행동을 동시에 하고 흩어지는 깜짝 이벤트를 말한다.

의료원장 김준우 신부는 “선진 의료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향상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변화와 도전을 끊임없이 추구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환우들의 건강과 쾌유를 위해 즐겁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