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병원, 설 맞이 사진공모전 개최
상태바
바로병원, 설 맞이 사진공모전 개최
  • 박현 기자
  • 승인 2012.01.17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척추·관절 행복한 우리가족'을 주제로

관절ㆍ척추특화 바로병원(대표원장 이철우)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척추·관절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사진공모전은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가족들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고향을 방문한 자녀들에게 부모님의 척추ㆍ관절 질환을 살피자는 취지로 열리게 됐으며 오는 2월5일까지 자유로운 형식으로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홈페이지에 있는 가족사진 공모전 게시판이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결과발표는 오는 2월10일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으며 행복상 1명, 화목상 3명, 희망상 5명 등 총 9명의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검진 혜택과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장바구니도 증정한다.

바로병원 이철우 병원장은 “행복한 가정에서 발생하는 해피 바이러스를 통해 건강한 삶을 이룰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허리·목 디스크, 관절염 등의 관절ㆍ척추질환 환자들은 전문병원의 예방치료와 가족간의 관심이 함께 이뤄져야 빨리 완쾌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참가문의 및 안내는 행사안내 및 문의는 바로병원 사회사업실(032-722-8835) 또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바로병원은 설을 앞두고 1월18일(수) 오후 3시30분 부터 원내(인천 남구 주안동) 11층 대강당에서 주부들을 위한 명절증후군 손저림 건강강좌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