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위기극복과 지속성장 실현' 매진
상태바
종근당 '위기극복과 지속성장 실현' 매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1.0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정로 본사와 천안공장에서 각각 시무식 갖고 올해 경영목표 실현 다짐.. 정기 승진인사도 단행

종근당(대표 김정우)은 1월2일 2012년 시무식 행사를 거행하고 본격적인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이번 시무식은 충정로 본사에서는 본사 임직원들이, 천안공장에서는 효종연구소와 천안공장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사 시무식에서 김영은 부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전하고 “획기적 신약 개발과 차세대 인재 양성을 통한 글로벌 비전 확립으로 종근당의 중장기적인 발전을 이끌 신성장동력을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종근당 임직원들은 금년도 경영목표인 ‘내실 있는 책임경영을 통한 위기극복과 지속성장 실현’을 위해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시무식에 이어 본사에서는 얼터테인먼트 서희태 감독이 진행하는 ‘클래식으로 시작하는 2012년’이라는 주제로, 천안공장에서는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이민규 교수의 ‘2012년, 실행력이 경쟁력이다’라는 주제로 각각 임직원 교육 특강을 가졌다.

한편 종근당은 1월1일부로 정기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주요 인사내역은 다음과 같다.

◇ 승진
▲상무 권도선(영업기획 담당)
▲이사 박정우(병원5사업부장), 고여욱(바이오연구소장), 김달현(약리안전실장), 구자민(재경팀장)
▲이사보 김대형(병원3사업부장), 박종한(의약4사업부장), 문승기(바이오의약실장), 김학형(QC팀장)
▲부장 한경희(병원1사업부 1소) 외 7명
▲차장 정호진(내분비팀) 외 16명
▲과장 채승준(순환기팀) 외 39명
▲대리 김무환(이식면역팀) 외 65명
▲주임 지부성(OTC팀) 외 103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