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병협, 중소병원 채용박람회 개최 예정
상태바
중병협, 중소병원 채용박람회 개최 예정
  • 박현 기자
  • 승인 2011.10.2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대한중소병원협회(회장 권영욱)는 오는 11월16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중소기업중앙회, 매일경제신문과 공동주관으로 '중소병원 채용박람회'를 서울 여의도에 소재한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한다.

지방 대다수 중소병원이 인력난의 심각성과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어 이를 다소나마 해소해 보고자 중소기업중앙회 중견전문인력지원센터와 협의해 전격적으로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기에 이르렀다.

중병협 권영욱 회장은 “중소병원협회의 회원병원을 위한 가장 큰 역할은 의사 및 간호사 등 인력난 해소와 환자 및 종사자 인력의 쏠림현상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과 중소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각종 정보제공”라고 못 박고 “의료장비 및 기기의 공동구매 등을 통해 하드웨어의 경쟁력을 갖추도록 힘쓰고, 고급인력이 적절하게 배치될 수 있도록 장(場)을 마련해 주는 것이 기본 의무이자 책임이라고 생각해 이번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중소병원협회는 이번 박람회를 기회로 매년 상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40개의 병원 홍보부스를 설치해 현장 면접 및 병원홍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중소기업중앙회 중견전문인력지원센터에서 지원하게 되며 부스이용 신청은 선착순으로 중병협 사무국에서 접수를 받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채용직종은 병원내 필요로 하는 전 직종을 망라할 예정이며 부스설치가 어려운 병원은 구인신청서를 제출하면 행사장내 당일 채용정보 게시판을 운영하면서 구인공고를 게시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에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중소병원협회 사무국(02-712-6731)으로 하면되며 구직을 희망하는 인력은 이력서를 작성해 현장에서 즉석 면접을 진행할 수도 있다. 협회 사무국으로 접수하면 추후 인력을 필요로 하는 병원에 1대1 매칭 채용 가교역할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든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문의 및 안내는 대한중소병원협의회 사무국 전화 02-712-6731 팩스 02-713-4973. 홈페이지 www.ksmha.or.kr 이메일 ksmh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