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만들어 낸 기적 '입양'
상태바
사랑이 만들어 낸 기적 '입양'
  • 전양근 기자
  • 승인 2011.08.22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양가정 사진전 ‘아름다운 행복’
서초동 비앤빛 갤러리서 31일까지

홀트아동복지회가 주최하고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대표원장 김진국), 복지부, ㈜씨앤앰이 후원하는 입양가정 포토에세이 ‘아름다운 행복’ 사진전 오픈식이 8월19일 오후 2시 서초동 비앤빛 갤러리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말리 홀트 홀트아동복지회 이사장을 비롯 민경태 홀트아동복지회장, 김진국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대표원장,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인 방송인 송재호, 조세현 사진작가 등이 참석했으며, 사진전 참여 입양 가족 40여 명도 함여했다.

사진전은 홀트아동복지회가 2004년부터 총 5회에 걸쳐 전국 입양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한 입양가족 사진ㆍ동영상 공모전의 수상작들을 선보이는 자리로 △국내 입양으로 만끽한 소중한 내 아이 △우리가족 행복 순간 △사랑이 묻어 있는 가족의 추억을 주제로 입양 부모들이 직접 앵글에 담아낸 33개 작품이 소개됐다.

전시회를 후원, 김진국 대표원장은 “입양 가정 또한 일반 가정과 마찬가지로 똑같이 사랑하고 똑같은 행복을 느끼고 있다”며 “입양은 창피한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것이므로 사진전을 통해 입양에 대해 다시 한 번 돌아보고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진전은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가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사회공헌 캠페인 비앤빛 보이시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복합문화공간 비앤빛 갤러리에서 오는 31일까지 총 13일에 걸쳐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