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 기쁨에 사랑 더하면...
상태바
행복과 기쁨에 사랑 더하면...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7.03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가톨릭대병원 의료복지 기금 마련 바자회에 1천500여 명 교직원 참석해 성황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은 7월1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남문 신축주차장에서 사회사업팀 주관으로 ‘행복 더하고 기쁨 더하고 사랑 더하면...’이라는 주제로 의료복지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를 개최했다.

1천500여 명의 교직원 및 내원객과 환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료원장 김준우 신부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우리 주위에서 소외되고 어렵게 사는 이웃들, 병마와 싸우는 환우들과 가족들을 위한 기금마련을 위해 마련됐다.

물품 및 음식 재료 준비부터 메뉴판 작성까지 교직원들이 직접 준비하면서 교직원 서로 간의 친목 도모의 장이 되기도 했으며, 교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더 뜻깊은 행사가 됐다.

의료원장 김준우 신부<사진 오른쪽>는 “교직원 및 환우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흐뭇하고, 이 행사를 통해 우리 주위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 및 환우들을 도와 줄 수 있어 더욱 더 기쁘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많이 개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 수익금 전액은 사회사업실로 전달, 몸이 불편하지만 가정환경이 어려워 치료를 못 받고 있는 어려운 이웃 및 환우들에게 사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