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움, 신임 원장에 임규성 교수 선임
상태바
차움, 신임 원장에 임규성 교수 선임
  • 박현 기자
  • 승인 2011.06.1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규성 원장 “차움,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기관의 꿈을 실현해 나갈 것”

           임규성 차움원장
차움은 신임 원장으로 소화기내과의 임규성 교수(분당차병원 소화기내과 교수)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임규성 원장은 6월14일(화요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임규성 원장의 취임으로 차움은 내과와 영상의학과 등의 전문의료진 협진을 통한 원스톱 중심의 검진서비스를 보다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1973년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경희대학교에서 의과대학 석사, 박사과정을 마친 임규성 원장은 일본동경국립암센터에서 소화기분야에 대해 연구했으며 대한간학회 회장, 강남성심병원 응급실장 및 소화기내과장을 거쳐, CHA의과학대학교 구미차병원 원장 역임 이후 현재까지 분당차병원 소화기내과 교수 및 CHA 의과학대학교 내과학교실 주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임규성 원장은 취임식에서 “차움은 직원들간의 원활한 소통과 기존 차병원그룹 및 미국의 명의군단과의 연계 시스템을 보다 강화해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기관의 꿈을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차움은 국내최로로 1인 개인룸에서 검진이 진행되는 원스톱검진 시스템을 갖추고 의료진, 간호사, 의료기기 등이 룸으로 찾아오는 시스템으로 사생활 보호를 받으며 검진을 받을 수 있다.

당일 검진결과도 알 수 있어 고품격 건강검진을 원하는 해외부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에는 적벽대전 등에 출연한 바 있는 중국의 인기 여배우 장징추가 차움을 방문해 건강검진과 의료진 처방에 의한 스파와 테 테라피를 경험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