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팜제약, 장애인 희망마라톤대회 후원
상태바
마이팜제약, 장애인 희망마라톤대회 후원
  • 박현 기자
  • 승인 2011.06.1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제품 먹는 샘물 '투혼수' 및 태반영양제 '이라쎈' 지원

      마이팜제약의 투혼수
한국마이팜제약은 6월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장애인과 함께하는 2011년 희망마라톤대회에 한국마이팜제약(회장 허준영)은 자사의 먹는 샘물 '투혼수'와 인기 태반영양제 '이라쎈' 등을 지원했다.

스포츠 메달리스트들의 자원봉사 단체인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람들(회장 황영조) 주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황영조 국가대표 마라톤 감독을 비롯해 김원기(레슬링), 서정원(축구), 장윤창(배구), 장정구(복싱) 등 스포츠 스타와 5천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했다.

한국마이팜제약은 1998년 12월 결성된 '함께하는 사람들'의 매달 1회 이상 장애인시설, 양로원 등을 방문하는 등의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이날 한국마이팜제약이 지원한 '투혼수'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KPBPA)와 함께하는 먹는 샘물이다.

'투혼수'는 물 맑고 공기가 좋아 세계적인 장수고을로 유명한 섬진강의 시원지 전북 순창의 추령산 지하 350m 심층 암반수로서 경도가 낮고 용존산소량이 풍부해 부드럽고 순한 청량감이 일품이다. 특히 '투혼수'의 수원지인 순창은 오염원이 없는 청정지역이며 구제역으로부터도 안전하다.

'투혼수'에 관심을 가진 총판 및 도매업체는 한국마이팜제약 02-562-9889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