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홈페이지 개편작업 완료
상태바
경희의료원 홈페이지 개편작업 완료
  • 박현 기자
  • 승인 2011.03.0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의료원은 3월 1일 홈페이지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새봄맞이 홈페이지 개편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우선 각 병원에 개설되어 있는 센터 홈페이지를 전면배치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메인페이지 및 경희대병원, 경희대한방병원, 경희대치과병원 3개 병원의 각 홈페이지의 구성 및 디자인 이미지를 통일시켰다.

또한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진료시간표와 건강상담게시판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재배치해 병원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시각장애우를 위해 지난 7월 도입된 장애인음성인식서비스도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홈페이지는 구성이 이미지로 제작되어 음성인식에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전체를 텍스트화해 시각장애우들이 음성인식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경희의료원 홈페이지는 정기적으로 매년 2~3회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고객들과 빠르고 가까운 소통을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의료진 블로그 및 홈페이지, 병원문화센터 등을 한데 모아 소설미디어페이지 '경희 SNS 소통광장'을 오픈해 건강정보, 건강상담, 병원소식 등 최신 의료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앞두고 지난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 800여명에 달하는 트위터 사용자의 호응을 받았다. 의료원에서는 3월 1일 참가자 중 2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영화예매권을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