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타 런칭 심포지엄 성황
상태바
퍼펙타 런칭 심포지엄 성황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2.2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 주최 '퍼펙타 런칭 심포지엄 인 아시아'에 250여 명의 개원의 참석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가 주최한 ‘퍼펙타 런칭 심포지엄 인 아시아’가 ‘Perfectha is Perfect solution’을 주제로 2월 18일 저녁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렸다. ‘퍼펙타’는 지난해 말 디엔컴퍼니가 출시한 히알루론산 필러다.

필러는 주름이나 오목하게 들어간 부위에 볼륨감을 주는 주사제를 말한다.

전국 피부과 성형외과 개원의 250여명이 참석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미인피부과 이수근 원장과 다니엘 베스코넬루스 리가지니 교수(브라질 캄피나스병원 비만센터장), 세븐데이즈성형외과 황승국 원장이 퍼펙타의 효과와 안전성에 대해 발표했다.

이수근 원장은 필러의 최신 경향과 좋은 필러의 선택 기준에 대해 설명했고, 다니엘 베스코넬루스 리가지니 교수는 ‘E_BRID Technology와 퍼펙타’를 주제로 발표했다. 황승국 원장은 퍼펙타 시술 시연과 함께 퍼펙타의 안면교정 효과를 입증한 다양한 임상결과를 공개했다.

리가지니 교수는 “퍼펙타 라인 중 특히 딥라인은 가장 강한 히알루론산 필러로, 피부조직을 올려주는 힘도 강하다”며 “겔 성분으로 되어있는 다른 제품에 비해 입자구조가 큰 히알루론산으로 돼 있어 적은 양으로도 동일한 효과를 내며, 시술자가 상상하는 에지라인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퍼펙타는 엔도톡신 레벨(Endotoxin level)과 프로테인 로드(Protein load) 수치를 최저로 낮췄으며 인체와 같은 pH(산성도)를 유지해 줌으로써 안전성을 확보했다”며 “티 안 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프랑스의 안티에이징 전문연구소인 오비라인(Obvieline)에서 개발한 퍼펙타는 오비라인만의 최신 기술 E_BRID Technology를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시킨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Biphasic 구조여서 시술부위를 채워주는 효과가 좋으며 입자 크기별로 제품 라인을 구성해 시술부위와 피부타입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