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동명부대에 레모나 지원
상태바
경남제약 동명부대에 레모나 지원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1.1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경식 파병준비단장 "파병장병들에게 큰 도움 될 것"

경남제약(대표이사 이희철)은 1월 11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국제평화 지원단에서 유엔평화유지군(UNIFIL) 활동의 일환으로 레바논에 파병되는 동명부대(파병 제8진)에 의약품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증된 의약품은 레바논 평화 지원단의 ‘엔젤가브리에 활동’의 일환으로 이달 말과 2월 초에 레바논으로 파병되는 동명부대 장병들에게 전달돼, 파병장병들은 물론 레바논 현지인과 UN파병국 및 레바논 군인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기증식에 참석한 레바논 파병준비단 박경식 단장은 “레바논 현지는 경공업이 열악해 의약품 수요에 비해 공급량이 매우 부족한 실정이기 때문에 비타민과 같은 필수영양소는 파병장병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영재 민사협조반장은 “인도적인 차원으로 레모나를 지원해주신 경남제약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대한민국 장병들이 레바논에 파병돼 국제평화에 기여하고 국가위상을 높이는 일에 경남제약이 의약품 지원을 통해 일조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파병장병 전원이 건강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돌아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남제약은 작년 7월 파병된 동명부대(파병 제7진)에도 대규모 의약품을 지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