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보, 홈페이지 3관왕 달성
상태바
병원보, 홈페이지 3관왕 달성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0.12.0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국대병원 잇단 수상 소식 전해

건국대학교병원(의료원장 이창홍)이 병원보와 홈페이지에서 연이은 수상소식을 전해 화제다.

건국대학교병원은 12월 1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의사신문 주최 ‘2010년 전국 병원보 콘테스트’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날 시상식은 서울시의사회 창립 95주년 기념식과 함께 열렸으며, 건국대병원 박진영 진료부원장이 참석하여 수상의 기쁨을 함께 했다. 건국대학교병원보인 ‘KUH magazine’은 질환 정보, 생활 정보를 비롯해 감성적인 수필과 시 등 깊이가 있고 다양한 정보를 시원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건국대병원 헬스케어홈페이지가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같은 날,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열린 'Korea Digital Media Award 2010'시상식에서는 건국대학교병원 헬스케어센터(센터장 심찬섭)의 홈페이지가 의료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사단법인 한국디지털에이전시산업협회(http://www.kdaia.or.kr) 주최로 열린 'Korea Digital Media Award 2010'는 문화관광체육부에서 공식 후원하는 대회로, 디지털을 이용한 국내 광고/홍보물 대상으로 전문가 평가를 통해 해마다 우수한 제작물을 선정한다. 작년에는 의료분야에서 삼성서울병원이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도 건국대학교병원 헬스케어센터 홈페이지가 전문의료분야 대상작으로 선정돼 건국대학교병원은 최근 열린 컨테스트에서 ‘수상 3관왕’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2010 웹어워드 코리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웹사이트 시상 대회로서, 웹전문가 1천600명이 97개 산업분야의 웹사이트를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2010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은 오는 17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다.

권위있는 홈페이지 컨테스트에서 2관왕을 달성한 건국대학교병원 헬스케어센터의 홈페이지는 철저하게 고객의 시선에서 쉽고 빠르게 원하는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예약하고, 결과상담 까지 인터넷으로 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해외 의료관광 활성화에 발맞춰 해외 고객이 자세하게 건강검진 상품과 센터에 대해서 국내고객과 동일한 수준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전체 페이지를 영문사이트로도 구성했다.

건국대학교병원 헬스케어센터 심찬섭 센터장은 “그동안 고객의 눈높이에서 홈페이지를 구성하고자 다각적으로 노력한 점이 인정을 받아 헬스케어센터 홈페이지가 권위있는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홈페이지에서 더욱 쉽게 필요한 정보를 찾고, 이를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건국대학교병원 이창홍 의료원장은 “고객들과 가장 가까운 소통 채널인 병원보와 홈페이지 분야에서 귀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앞으로 고객들에게 필요하고 유익한 정보를 편리하고 쉽게 전하며 고객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건국대학교병원이 되도록 한층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