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창립기념행사 다채
상태바
심평원, 창립기념행사 다채
  • 윤종원
  • 승인 2010.06.3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뉴비전 선포...사진전, 난치병어린이 돕기 등 실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7월 1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늘(30일) "2020 New 비전"선포식과 함께 심평원 창립기념 행사를 가졌다.

강윤구 원장은 “지난 10년간 쌓아온 심평원의 현재 모습이 앞으로 10년 후까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의 큰 기틀이 될 것을 확신한다”며, “심평원 가족 모두가 열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희망과 확인에 찬 미래비전을 공유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 다같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창립기념행사는 올해 새로 제정한 2020 New 비전인 “바른심사 바른평가, 함께하는 국민건강” 선포식과 함께 심평원과 국민보건의료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 및 외부관계자에 대한 시상식으로 치러졌다.

이와함께, 심평원은 올 한해동안 건강보험 33년,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창립 10주년기념 자원봉사 대축제’를 통해 희귀 난치병 어린이돕기, 소외계층 지원 등의 사회 공헌 활동을 하였으며, 기념행사로는 월드컵 경기 응원, 브랜드 워크샵, 심평원 사진전 등을 개최하고, 9월에는 국민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신문으로 보는 건강보험 심평원!!” 이란 주제로 6월 28일부터 7월 16일까지 3주간 심평원 1층에서 사진전을 개최했다.

사진전에서는 건강보험 및 심평원 발전과정에서 의미 있는 사진과 신문기사 등을 연도별 테마별로 전시하여 심평원의 역사를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희귀 난치병 어린이 돕기로 6월 25일에 서울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희귀 난치병환아 5명에게 치료비로 600만원씩 총 3천만원의 성금을 전달했고, 6월 28일에는 본지원 직원들이 헌혈을 통해 모은 171매의 헌혈증을 도움이 필요한 환아들에게 전달기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