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스탁스,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안티스탁스, 공식 홈페이지 오픈
  • 박현
  • 승인 2009.09.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 군터 라인케)은 만성정맥부전으로 인한 다리의 부종, 통증, 중압감을 완화해 주는 일반의약품 안티스탁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antistax.co.kr)를 개설,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다리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을 마련했다.

새로 개설된 안티스탁스 홈페이지는 제품정보 뿐 아니라 다리부종, 중압감, 통증을 유발하는 만성정맥부전(CVI)의 원인과 증상,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등에 대한 설명도 쉽게 정리되어 있다. 또 소비자들이 직접 지역별 안티스탁스의 판매처를 검색할 수 있도록 ‘약국정보(Pharmacy Information)’ 메뉴를 열어 두었다.

안티스탁스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티스탁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는 10월4일까지 가입하는 온라인 회원 500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하고 행운권 이벤트는 9월28일부터는 안티스탁스 리플렛에 적혀있는 행운의 번호를 입력한 뒤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최근 출시된 안티스탁스는 적포도 잎에서 추출한 플라보노이드를 주성분으로 하는 식물성 치료제로 손상된 정맥 내피세포를 회복시켜주고 정맥 벽의 강도와 탄력성을 증가시켜 만성정맥부전으로 인한 다리의 부종, 중압감 및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제품문의는 080-3214-4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