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병원 누리봄교실, 개교3주년 행사 개최
상태바
한양대병원 누리봄교실, 개교3주년 행사 개최
  • 박해성
  • 승인 2008.12.02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대학교병원 병원학교 누리봄교실(교장 이영호)은 지난달 27일 본관 3층 강당에서 한양대병원 오석전 부원장, 서울시 성동교육청 김흥섭 교육장을 비롯해 환아 및 가족, 한양대교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교3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병원학교 누리봄교실의 교장인 한양대병원 소아청소년과 이영호 교수는 “2005년 11월 개교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병원학교 교사들과 서울특별시 성동교육청, 단체 봉사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환아들을 위한 더 나은 치료환경, 밝은 미래를 위해 항상 앞서가는 한양대병원 병원학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또한 한양대병원 오석전 부원장은 “누리봄교실은 친구들과 선생님을 만나 서로에게 마음의 문을 열고 공부와 공작도 같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주는 사랑의 장, 감동의 장, 행복의 장이 되어 환아들이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투병 중에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공부한 환아들에게 모범상이 수여됐으며, 자원봉사자 및 현직 교사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한, 환아들의 학예발표가 열렸으며, ‘소아청소년기 악성종양 완치자 건강관리 지침’이라는 내용으로 백혈병 소아암 부모들을 대상으로 교육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