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지 않는 둘코락스의 비밀
상태바
잠들지 않는 둘코락스의 비밀
  • 박현
  • 승인 2008.07.1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링거, 밤사이 부드럽게~새로운 광고컨셉 7월부터 선보여
한국베링거인겔하임(사장 군터 라인케)은 자사의 시장 1위 변비치료제 둘코락스의 광고컨셉을 변경, 7월부터 첫 선을 보인다.

기존의 광고를 통해 ‘부드럽고 효과적인 변비약’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온 둘코락스의 새 광고는 ‘밤사이 부드럽게~’라는 컨셉으로 둘코락스만이 지닌 장점을 보다 직접적으로 소구하고 있다.

둘코락스는 밤 사이 부드럽게 작용해 대장이 정상적으로 운동하도록 돕는 변비약이다. 특히 둘코락스에스는 위에는 자극을 주지 않고 장에서만 작용할 수 있도록 특수코팅 처리가 되어있어 복용 후 약 8시간 후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자기 전에 복용하면 다음 날 아침 배변효과를 볼 수 있다.

‘Turn off 편’이라 불리는 새로운 광고는 둘코락스와 함께 편안한 잠자리를 준비하며 스탠드 조명을 끄는 장면이 연달아 나오면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당신이 잠드셔도 둘코락스는 잠들지 않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특수 코팅된 레몬빛 정제의 둘코락스에스가 ‘밤사이 부드럽게~’ 작용해 상쾌한 아침을 맞게 해준다는 스토리가 보여진다.

이번 광고는 기존의 ‘부드럽고 효과 있는 변비약’이라는 컨셉에 비해 좀 더 구체적인 소비자 베네핏이 전달됐다는 점에서 내부적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김희정 대리(둘코락스® PM)는 “밤사이 부드럽게~라는 컨셉의 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의 말 못할 변비고민을 부드럽게 해소해주는 변비약으로 새롭고 신선하게 기억됐으면 한다”며 “이를 계기로 시장 1위의 변비약으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