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협, 세종병원에 3천만원 기탁
상태바
도협, 세종병원에 3천만원 기탁
  • 최관식
  • 승인 2008.04.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제일CC에서 제3회 심장병어린이돕기 후원행사 성황리에 개최
(사)한국의약품도매협회 황치엽 회장은 제3회 심장병어린이돕기 후원행사를 열고 여기서 거둔 지원금 3천만원을 보건복지가족부 심장병 지정병원인 세종병원에 기탁했다.

도협은 지난 28일 유관단체장을 비롯한 제약사 대표, 임직원, 도협 회원사 등 약업계 인사 228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산시 소재 제일CC에서 제3회 심장병어린이돕기 후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황치엽 대회장은 "그동안 여러분의 정성으로 참여한 성금이 꺼져가는 두 어린이를 새생명으로 탄생시키는 큰 성과가 있었다"고 말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갈채를 받았다.

이날 후원금을 전달받은 세종병원 심혈관센터 노영무 연구소장은 "3회째 세종병원을 통해 후원해 주신 약업계에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선천성 기형을 가진 심장병 어린이는 수술을 하게 되면 평생 정상인과 똑같은 생활을 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이 성금은 매우 뜻이 깊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후원행사에서 3년 연속 단체팀 우승한 부산경남울산지부(김동권 회장)는 영광의 우승컵을 소유하게 됐다.

한편 대회진행을 한 도협 박호영 총무이사는 "이 행사가 많은 제약계 인사들과 전국 회원사들의 참여로 약업계 전체가 함께하는 후원행사로 자리 잡은 것 같다"고 평가하고 "후의를 베풀어 준 회원사를 비롯한 제약사 그리고 제일CC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