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토요일 정상검진
상태바
직장인을 위한 토요일 정상검진
  • 박현
  • 승인 2008.04.23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원광대학교병원(원장 임정식) 건강증진센터(센터장 김태현)가 지역주민과 직장인들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기 위해 4월부터 토요일에도 정상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남 충청권에서는 최고의 시스템을 갖춘 원광대학병원 건강증진센터는 특급호텔식 센터로 고정화된 검진프로그램에서 탈피해 고객중심의 요구에 맞춘 기본종합검진, 특화전문검진, 장기별정밀검진, 숙박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어 수요자가 개별적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맞춤형 검진프로그램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장점이다.

최근 들어 삶의 질이 향상되면서 건강에 대한 인식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트레스와 불규칙적인 식생활, 과로, 환경오염, 운동부족 등으로 각종 성인병이 증가하고 각종 질병과 암 등에 의해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추세이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은 높으나 관리를 소홀히 해 조기에발견하면 쉽게 치료할 수 있는 병도 기회를 잃어 중대한 병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 게 사실이다. 건강검진은 이러한 질병예방과 각종 암의 조기발견이 가능케 하여 쉽게 치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본종합검진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성인병의 예방과 조기진단을 목적으로 실시하는 기본 프로그램이며 특화전문검진은 소화기전문검진, 여성전문검진, 유방전문검진, 심혈관질환전문검진, 청소년전문검진, 노화방지전문검진 등으로 세분화해 각 분야별로 조기진단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검진 후 질환이 발견되면 외래진료와 연계함으로서 조기치료의 기회를 제공하고 수진자의 편의를 위해 직접 내원하지 않고도 인터넷을 통해 검진결과를 검색하도록 서비스를 구축했다. 예약 및 문의전화는 063-859-11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