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조선에 의료채용 정보제공
상태바
헬스조선에 의료채용 정보제공
  • 박현
  • 승인 2008.03.26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잡
의료계 대표 취업포털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이 주요 포털들과 잇따른 제휴를 통해 보건의료 채용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메디컬잡은 헬스조선(http://health.chosun.com)에 의료분야 전문채용정보를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헬스조선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건강포털사이트로 방대한 규모의 질병정보와 병의원 소개, 뷰티·다이어트·휘트니스·식품·건강기기 등 다양한 건강관련 분야의 정보가 뉴스와 동영상으로 제공되고 있다.

제휴에 따라 메디컬잡은 헬스조선에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임상병리사, 치과위생사, 약사, 병원코디네이터, 원무행정 등 보건의료관련분야의 전문채용정보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지난 2000년 국내 최초의 의사취업포털을 모토로 출범한 메디컬잡은 자사에 등록된 특화 채용정보의 노출을 강화하기 위해 이용자의 접근도가 높은 주요 채용포털과의 제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

메디컬잡은 이미 다음(Daum)취업, 리크루트, 커리어, 파인드잡(벼룩시장), 잡링크, 잡이스, 한국경제TV와우메디컬센터, 메디포뉴스, 대한개원의협의회, 대한가정의학과 개원의협의회 등을 주요 제휴채널로 확보하고 있다.

메디컬잡 유종욱 이사는 "이번 제휴로 메디컬잡은 의료채용시장에 대한 시장지배력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 헤드헌팅, 채용대행업체와 아웃소싱기업과 같은 에이전시 기업들도 중요한 고객으로 끌어들여 명실공히 국내 1위 의료채용포털의 입지를 더욱 굳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