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혈모세포 기증자 행복 모임
상태바
조혈모세포 기증자 행복 모임
  • 강화일
  • 승인 2007.11.2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톨릭조혈모세포은행
가톨릭조혈모세포은행(소장 : 김태규 교수)은 지난 11월 23일 서울팔fp스호텔에서 "2007 조혈모세포 기증자를 위한 행복 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그동안 조혈모세포를 기증해 준 기증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2007년 11월까지 303명의 비혈연간 조혈모세포 이식조정에 성공(이식조정성공률 : 92%)을 알리는 동시에 앞으로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을 위해 더욱 노력을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는 자리였다.
행사에는 조혈모세포 기증자와 그 가족 여러분, 이원철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부학장을 비롯한 보직자들과 보건복지부 등 유관 기관 관계자, 전국 조혈모세포이식센터 의료진 등 많은 내외인사 32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보령바이오파마(대표 : 김기철)에서는 형편이 어려운 소아백혈병 환아를 위한 기금 2,000만 원을 가톨릭조혈모세포이식센터(소장 : 민우성 교수)에 전달했다.
1부 공식행사에서 수혜자 이충호 씨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이어서 조혈모세포를 기증하신 이상호 씨와 양성훈 씨가 남에게 베푸는 것에 대한 가슴 뿌듯함을 이야기했다 평화방송과 함께 공개방송으로 진행된 2부 축하공연은 탤런트 최재원 씨의 사회로 가수 나무자전거, 진주, 성가가수 등이 출연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